26 FW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참여

서울특별시 주최하에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는 글로벌 대한민국 대표 패션 행사로, 국내 최정상 인기 패션 디자이너들이 시즌 뉴컬렉션을 발표하는 패션업계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지난 26SS 시즌에 이어 이번 26FW에 차세대 K-패션 디자이너들의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무대에 맞춰 전문적인 헤어 연출을 지원, 뉴컬렉션 룩의 완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데일리미러(Daily Mirror)’의 백스테이지 파트너로 활약했다. 이번 현장에서는 지난 26SS 시즌 부터 협업을 이어간 프로페셔널 패션 헤어 메이크업 백스테이지 ‘제임스론 프로팀 (JAMESLON PRO TEAM)‘과 함께 데일리미러의 뉴컬렉션 콘셉트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헤어 텍스처와 실루엣을 구현해냈다.
스타일링 연출에는 로레알 프로페셔널의 상징적인 제품군인 ‘에르네뜨(ELNETT)’ 헤어스프레이와 ‘테크니아트(TECNI.ART)’ 스타일링 제품 등이 사용되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패션의 완성도를 결정짓는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한국 패션의 위상을 보여주는 서울패션위크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제품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K-패션 및 K-뷰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