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19일 “송하영이 가창에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의 세 번째 OST 'Give U the Universe(기브 유 더 유니버스)'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Give U the Universe'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라인의 브라스 사운드와 규칙적인 리듬이 특징이다. 송하영은 특유의 맑고 담백한 음색으로 'Give U the Universe'를 완성하며 곡이 가진 사랑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작은 소리와 여백마저 음악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하는 송하영의 목소리와 단순한 멜로디는 듣기만 해도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성을 자아낸다. 여기에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감정 서사를 섬세하게 그려온 개미 음악감독이 OST 전반을 총괄해 완성도를 높였다.
'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로맨스다. 남이라기엔 가깝고, 가족이라기엔 너무 먼 두 남녀가 자신의 세계에 무단 침입한 새로운 '우주'를 통해 성장해 가는 이야기로 풋풋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 중이다.
송하영은 지난 2018년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한 이후, 메인 댄서부터 메인 보컬까지 다방면에서 뛰어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다. 송하영이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월드투어 'NOW TOMORROW.(나우 투모로우.)'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한편, 송하영이 참여한 '우주를 줄게'의 세 번째 OST 'Give U the Universe'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