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호텔이 직접 쇼케이스 하는 ‘2026년 5성급 특급호텔 최신 프리미엄 돌잔치 트렌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올해 새롭게 구성된 돌잔치 패키지와 협력사 혜택, 메뉴 쇼케이스, 테이블 세팅 등 준비 과정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 형태로 진행된다.
돌잔치 명소로 이미 인기 있는 파크카페는 넓은 전면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여의도 공원의 싱그러운 녹음과 풍부한 자연 채광이 어우러져 밝고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격조 높은 돌잔치를 완성한다. 프라이빗 룸인 파크 갤러리와 가든 갤러리, 파크카페 홀에는 규모와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돌상과 데코레이션이 전시된다. 양일 모두 소르베 파티가 참여하며, 7일에는 소이앳홈, 8일에는 돌핀 플라워가 함께해 각기 다른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를 제안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여의도 공원, 호텔 로비, 호텔 가든 등 주요 포토존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 돌잔치 당일의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돌페어 기간에는 아기 및 부모 의상 대여 업체 키즈앤신부, 스냅 촬영 업체 라이크 스프링, 비토가, 한송이 스냅 등 협력 업체들이 참여해 원스톱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계약 고객들 중 돌페어 참석 고객에게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당일 계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대관 시간 연장, 키즈 베스 로브 또는 답례품 증정, 패키지 계약 시 키즈 메뉴 제공 및 추가 인원 식대 할인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번 돌페어에서는 프리미엄 한식 코스 다온을 새롭게 공개한다.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메뉴 구성은 프리미엄 돌잔치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행사는 양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