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빅오션,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공개…비장한 아우라 발산

유병철 CP

입력 2026-02-20 10:30

빅오션,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공개…비장한 아우라 발산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세계 최초 수어 아이돌 빅오션(Big Ocean)이 강렬한 콘셉트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20일 “빅오션이 오늘 오전 9시 공식 SNS를 통해 내달 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GREATEST BATTLE’(더 그레이티스트 배틀)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빅오션은 한층 깊어진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흩날리는 천과 바닥에 적힌 붓글씨 등 세밀한 연출은 사진에 긴장감을 더하며 비장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는 그동안 빅오션이 선보여 온 밝고 따뜻한 이미지와는 결이 다른 강렬한 무드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콘셉트를 통해 빅오션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미니 3집 ‘THE GREATEST BATTLE’에는 더블 타이틀곡 ‘One Man Army’(원 맨 아미)와 ‘Cold Moon’(콜드 문)을 포함해 ‘Alive’(얼라이브), ‘Back’(백), ‘Alive (inst.)’, ‘One Man Army (inst.)’, ‘Back (inst.)’, ‘Cold Moon (inst.)’까지 총 8곡이 수록된다.

더블 타이틀곡 ‘One Man Army’와 ‘Cold Moon’은 외적, 내적 투쟁이라는 대비된 메시지를 담았다. ‘One Man Army’는 명량해전을 모티브로, 세상을 상대로 홀로 맞서는 듯한 치열한 마음을 담았다면 ‘Cold Moon’은 달을 상징으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면서도 표현을 절제하는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 곡이다.

한편, 빅오션은 내달 3일 컴백과 함께 오는 4월 미국을 시작으로 4월 중순부터 5월까지 유럽 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