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신문위원회
ad
ad

logo

ad
ad

HOME  >  생활·문화

김재환, "워너블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 공개

진병두 기자

입력 2019-01-28 09:18

김재환, "워너블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 공개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김재환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과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재환은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정말 많은 것을 배웠고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워너원으로서 함께해준 멤버들과 늘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우리 워너블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재환은 “워너원 잊지 말아주시고 여러분의 기억 속에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남길 바란다. 앞으로 저 김재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며, 다른 멤버들의 앞길도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부터 개최된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에서 김재환은 박정현의 ‘미안해’를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였고, 데미 로바토(DemiLovato)의 ‘쏘리 낫 쏘리(Sorry Not Sorry)’ 무대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을 뽐냈다.

앞서 정식 오픈한 김재환의 공식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약 3만 3천 명의 회원 수를 넘으며 김재환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더 높인바 있다.

진병두 기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