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오리진, ‘심즈4 기본만 무료’ 확장팩은 사야한다?

입력 2019-05-22 14:37

사진=오리진 공식홈페이지 캡처
사진=오리진 공식홈페이지 캡처
[비욘드포스트 정성훈 기자] EA가 게임 플랫폼 오리진을 통해 ‘심즈4’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22일부터 29일까지 오리진 홈페이지에 접속해 심즈4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됐다.

지난 2014년 발매된 심즈4의 정가는 38500원으로 오리진에서는 심즈 시리즈 중에서 최신판에 속하는 심즈4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만약 향후 가격이 올라간다고 해도 오리진 웹페이지에 등록을 했다면 문제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해당 게임은 가상 세계를 직접 플레이 하는 게임으로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특히 심즈 시리즈가 인기를 끈 이유는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확장팩으로 맞춤 가상 세계를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즌4까지 이어질수록 다양한 상황과 아이템팩이 나오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오리진에서 심즈4를 무료로 배포하지만 보다 확장팩은 따로 구매해야 한다. 심즈4 확장팩에는 ▲스트레인저빌 ▲스타탄생 ▲4계절 이야기 ▲고양이와 강아지 ▲나의첫 반려동물 아이템팩 ▲정글 어드벤처 ▲빨래하는 날 아이템팩 ▲시끌벅적 도시 생활 ▲육아 일기 ▲모두 함께 놀아요 ▲피트니스 아이템팩 ▲Get to Work ▲외식하기 좋은 날 ▲뱀파이어 등으로 1만 원대에서 385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