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19-06-04 16:25  |  산업

올포유, 임직원이 직접 부르는 브랜드 로고송 ‘올포유 해피송’ 공개

올포유 브랜드 로고송.(사진=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브랜드 로고송.(사진=한성에프아이)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브랜드 로고송, ‘올포유 해피송’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한 ‘올포유 해피송’은 올포유의 본사 임직원 2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녹음한 것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올포유가 꿈과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은 1분 10여 초의 길이로, 참여한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연습하는 모습부터 실제 녹음하는 모습까지 메이킹 필름처럼 제작돼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와 직원들의 표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올포유는 이번 로고송 제작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올포유 해피송 따라부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6월 30일까지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게재된 MR과 함께 올포유 해피송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고 댓글로 URL을 작성하면 된다.

1등부터 3등까지 총 131명을 선정하며, 당첨 선물로는 등수에 따라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무선 마이크,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올포유의 메시지를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로고송 영상을 제작했다”며 “직원들 역시 즐거운 마음으로 임해 올포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표현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