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를 공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 속에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살리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앤듀만의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한 느낌과 시원함이 돋보이며, 셔츠와 레이어드해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이나 세련된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아트워크 티셔츠는 각기 다른 레터링과 그래픽 프린트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춰 남녀 모두 사이즈에 제한을 두지 않고 착용할 수 있도록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화이트 앤 블랙의 심플한 컬러에 입혀진 레터링 포인트는 깔끔한 느낌을 주며, 독특한 그래픽 레퍼런스는 젊고 자유로운 감성을 완성한다. 특히, 그래픽 디자인에 따라 경쾌한 기분을 만들어 주거나 오버레이 콜라쥬 기법을 통해 키치한 감성을 전달하는 등 제품마다 각각의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앤듀는 2019 썸머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시원한 망사 조직으로 제작돼 통기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페이크 삭스’를 증정, 여름 운동화나 뮬, 토오픈 슈즈를 신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여름 티셔츠는 앤듀가 지닌 세련된 감성에 강력한 아트워크 그래픽이 더해져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거듭나,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여름 앤듀의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트릿 캐주얼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21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