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SATIN BLURR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라가 여름철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01호 라이트와 02호 내추럴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퓨어 골드 입자가 선사하는 건강한 금빛 광채 볼륨감이 특징이다. 바를 때마다 더욱 매끄럽게 레이어링 되는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가격은 5만원 대(30ml)다.
이 밖에도, 뉴컬러는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을 기존 대비 10ml 늘리고 휴대하기 용이한 패키지로 변경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뉴스킨은 이번 뉴컬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늘 6월 11일(화) 10시부터 ‘뉴컬러 베이스-레디 패키지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 3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새틴 매트 쿠션을 포함해 뉴컬러 5만원 이상 구매 시 새틴 매트 쿠션 리필을 추가 증정하며, 뉴컬러 베이스-레디 패키지를 포함해 뉴컬러 15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클러치를 증정한다.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