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4(토)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년 동안 63레스토랑을 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6월 3주차에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을 점심, 저녁 상관없이 6만 3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만 3천원에 즐기는 합리적인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한국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 파빌리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는 한국을 대표하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63뷔페 파빌리온’에서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일식 등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메뉴를 6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원(1인당)을 추가하면 비어 소믈리에가 선정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63뷔페 파빌리온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 뷔페 레스토랑으로 이번 스페셜 위크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라며, “서울의 랜드마크에 위치한 63레스토랑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63뷔페 파빌리온 스페셜 위크는 6월 17일부터 21일까지만 진행되며, 기타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63레스토랑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