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산업

아우디 코리아, 양산 A/S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김상호 기자

입력 2019-06-17 11:15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사진=아우디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의 부산·경남권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를 선정하고, 경남 양산에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78㎡, 지상 5층의 규모로 32개의 워크베이 등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췄다. 간단한 경정비부터 판금과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워크베이 등 토탈 솔루션의 최신 설비를 갖췄으며, 하루 최대 10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또 80여대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방문 고객들의 보다 아늑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위한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8월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아우디 우산 증정과 엔진오일 및 경정비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이언오토의 비즈니스 시작과 함께 아우디 최대 규모의 A/S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아우디 브랜드의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양산대로 1222에 위치하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