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홍보영상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투어캐빈의 컨셉과 주요 서비스들을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테마의 수준 높은 영상 작품들을 선보였다.
1차 응모 영상 중 최종 후보작으로 뽑힌 85편은 투어캐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한달 간의 ‘좋아요’ 수를 집계해 13팀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1등에게는 300만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4등 10팀에게는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투어캐빈이 내용의 전달력과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자체 선정한 투캐상 3팀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이 밖에 우수한 작품이 많이 출품되어 5팀에게 각 1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추가 특별 시상도 진행되었다.
투어캐빈 관계자는 “처음 개최한 영상 공모전에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수준 높은 영상이 많이 출품되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소비자의 시선으로 직접 만든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투어캐빈과 함께 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