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국내 최초로 위스키를 넣어 선보인 컵커피 ‘아이리시커피’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리시’로 센스 있는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 백화점 상품권,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명) ▲아이리시커피 컵타입 1박스(10명)이 준비됐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푸르밀이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 제작한 ‘푸르밀과 하지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푸르밀이 올해 1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아이리시커피’ 컵 타입은 아일랜드 대표 커피인 아이리시커피를 재해석한 이색 커피 음료로, 위스키에 달콤한 초콜릿과 생크림 등을 넣어 만든 아일랜드산 리큐르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이리시커피는 아일랜드 더블린 공항에서 추위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커피에 위스키와 생크림을 얹어 제공한 데서 유래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아이리시커피는 에스프레소와 위스키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라며 “이번 편의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더욱 많은 분들이 색다른 아이리시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