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남성 그루밍 시장은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대세이며 이에따라 다슈에서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다슈 맨즈 매직 커버 밴드’를 출시했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다슈의 니플밴드는 원래 내 피부와 같은 완벽한 자연스러움을 가장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 PVC 원단으로 부드럽고 유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동양인의 피부컬러와 딱 맞는 맞춤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꼬집고 비틀고 물을 부어도 그대로일 정도로 강한 밀착력을 가지고 있어 활동성이 많은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이러한 완벽한 밀착력에도 불구하고 의료용 점착제와 밴드 중앙에 식약처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의료용 부직패드 사용으로 자극은 낮추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러한 다슈의 니플밴드는 여름철 얇은옷이나 밝은색 옷, 셔츠 등을 입을 때 니플밴드를 붙인 티 나지 않고 깔끔한 옷태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26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과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으로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다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다슈 맨즈 매직 커버 밴드는 붙인 것 같지 않은 전혀 일체감과 자극 없는 사용감으로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여름은 니플밴드로 얇은옷도 편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다슈 맨즈 커버 밴드는 다슈 코리아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