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알로앤루, 장화와 짝꿍 우비-우비와 짝꿍 장화
장마철을 앞두고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하는 아이템은 우비와 장화다. 우비는 방수 기능과 함께 아이들의 양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성을 높이고, 더불어 체온 보호 효과까지 있다. 장화는 등하굣길 아이가 만나게 될 물웅덩이 속 위험을 피할 수 있도록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필수 레인템이다.
알로앤루 ‘장화와 짝꿍 우비’는 가오리 핏의 넉넉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귀여움을 살린 제품이다. 착용 시 가벼우면서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알로와 루 캐릭터 패턴 프린팅이 돋보이며 네이비, 레드, 옐로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알로앤루 ‘우비와 짝꿍 장화’는 우비와 함께 코디해서 신으면 한층 센스있는 키즈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우비와 마찬가지로 네이비, 레드, 옐로 세가지 컬러로 원하는 컬러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다.
■ 알퐁소,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레인보우컬러 장화
알퐁소는 비 오는 날에도 우리아이를 뽀송뽀송하게 지켜줄 키즈 레인템으로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와 ‘레인보우컬러 장화’를 제안한다. 알퐁소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는 곰과 코끼리, 악어 등 동물친구들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비 오는 날에도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옐로우와 베이지 컬러로 출시했다. 스냅 단추로 앞면 여밈 처리를 해 아이가 직접 입고 벗기 편하게 디자인 했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핏으로 가방을 메고 착용해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알퐁소 ‘레인보우컬러 장화’는 반짝거리는 광택과 레드, 옐로우, 그레이의 산뜻한 컬러감이 비 오는 날에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물친구들 땡이 우비’와 함께 착용하면 습한 장마철에도 뽀송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다.
■ 비 오는 날에도 패셔너블하게…‘알로앤루&알퐁소 레인룩’ 제안

알퐁소는 귀여운 스마일 프린팅이 돋보이는 ‘스마일 나시 티셔츠’와 시원한 쿨링 소재의 ‘흥행보장 7부 팬츠’를 제안한다. ‘스마일 나시 티셔츠’는 청량한 스카이블루와 산뜻한 옐로우 컬러 두 가지로 출시 됐으며,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흥행보장 7부 팬츠’는 얇고 신축성이 좋은 요루지 소재에 루즈한 배기핏 디자인이 더해져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7부 기장으로 비 오는 날 살짝 내려간 기온에도 걱정 없이 입힐 수 있는 제품이다. 끝단을 살짝 접으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