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죠즈코리아는 기존의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자담배 전문점, 롯데면세점 본점에 더해 전국 9천여 개의 세븐일레븐과 전국 460여 곳의 롯데하이마트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죠즈코리아는 사후 서비스(A/S)도 강화한다.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죠즈코리아는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1:1 무상교환 서비스(제품 불량시)를 제공하고 있다.
죠즈는 배터리 일체형임에도 불구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20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죠즈 20과 일반적인 골프공(45g)보다 가벼운 무게인 44g에 불과한 죠즈 12, 1:1 무상교환서비스 제공 등을 장점으로 한국 시장에 안착했다. 죠즈는 올 1월 국내에 선보인 후 사전 예약판매를 포함해 공식 출시 10일 만에 주문량 2만 5000대를 기록한 바 있다.
죠즈코리아 대표 제이슨 장(Jason Zhang)은 “국내 출시 후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판매처를 다양화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인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죠즈코리아는 오는 6월 26일 신라호텔에서 그랜드 런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