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 85% 함유로 달아오른 피부를 차분하게 진정시켜 주는 리얼 쿨링 젤 크림이다.
바이애콤의 대표 ‘퓨어 카밍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수딩 젤 크림은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라로 개발되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중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된 수딩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바이애콤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베스트 제품인 퓨어 카밍 시카 크림과 동일한 EGF, IGF, FGF 성분 함유로 피부 자생 능력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데 효과가 있다.
더불어 산뜻하고 청량한 투명 젤 타입 제형이 바르는 순간 토너 제형으로 변하면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피부에 강한 열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성을 높여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 퓨어 카밍 수딩 젤 크림은 6/28(금) 오전 10시부터 바이애콤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수딩 젤 크림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쿨링 스틱 선착순 1,000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