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에스앤피코스메틱, 유명 타투이스트들과 협업한 타투 스티커. '타티커(TATICKER)' 런칭

김상호 기자

입력 2019-06-28 09:03

에스앤피코스메틱, 유명 타투이스트들과 협업한 타투 스티커. '타티커(TATICKER)'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에스앤피코스메틱’에서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타투 + 스티커 = ‘타티커(TATICKER)’를 런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타티커’는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Gen Z)를 위한 뷰티 제품의 A~Z를 선보이는 ‘페인토즈(pAintoZ)’ 브랜드에서 런칭한 타투스티커 라인으로 안전하고 쉽게 타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업에서 활동중인 인기 타투이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장소나 기분에 따라 유행하는 타투 도안으로 스타일 변신을 해보는 재미가 있다.

‘타티커’는 타브랜드의 타투 스티커보다 더 얇고 선명해진 기술력이 더해져 붙였을 때 티가 덜 나고 3일에서 최대 5일까지 타투가 지속된다. ‘타티커’ 홍보마케팅팀 담당자는 ‘스티커의 물기가 마른 후 로션을 소량 발라 문지르고 닦아내면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고, 혹시 스티커를 잘못 붙였거나 빨리 지우고 싶다면 넓은 테이프를 사용해 스티커 겉면을 붙였다 떼어내는 방법을 반복해주면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타티커’는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세트에 2매씩 총 16장의 각기 다른 도안으로 구성했다. ‘탄’ 작가의 크레파스로 낙서한 듯 상큼한 컬러의 귀여운 도안, ‘헤이지’ 작가의 펜으로 스케치한 듯 섬세하고 감성적인 도안 그리고 ‘알알’ 작가의 파스텔화 느낌의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도안까지 3명의 인기 타투이스트들의 다양한 도안이 준비돼있으며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타티커’는 GS 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타투 스티커는 저렴한 금액으로 기분 전환을 위해 소비할 수 있는 인스턴트 패션·뷰티 대표 제품으로 매년 여름마다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