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엑소 세훈&찬열 '왓 어 라이프', 음원 차트 1위 '역시 엑소'

입력 2019-07-26 09:45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엑소 세훈&찬열(EXO-SC)이 데뷔와 동시에 유닛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는 아이튠즈에서 프랑스, 스웨덴, 핀란드, 아르헨티나, 브라질, 인도,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브루나이, 불가리아, 캄보디아,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등 전 세계 46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이번 앨범은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일간 1위를 차지해 세훈&찬열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쏠리게 했다.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는 트리플 타이틀 곡 '왓 어 라이프',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를 비롯해 세훈&찬열의 자작곡 '롤러코스터'와 '夢(몽)', 수록곡 '선'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6곡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세훈&찬열은 지난 23일 네이버 V의 EXO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왓 어 라이프'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LA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