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괴물신인’ 30일 오전 8시 기준 아이튠즈...

입력 2019-08-03 06:43

JYP
JYP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있지(ITZY)의 멤버 채령은 그룹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는 채령에 관해 “친언니가 아이즈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을 보면서 기쁘고 뿌듯했다”며 “언니는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는 선후배이자 가족같은 관계다”라고 말했다.


30일 오전 8시 기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2개 지역 정상에 올라 ITZY를 향한 글로벌 화제를 실감케 하였다.


'걸그룹 명가 JYP'가 선보이는 4세대 걸그룹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신기록을 수립하고 '대체 불가 괴물 신인'의 위상을 증명했다.


29일 0시 선공개된 ‘아이씨(ICY)’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 전부터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5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괴물신인’의 귀환을 알리고 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