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여름 시즌 겨냥 출시 음료 ‘인기’

진병두 기자

입력 2019-08-13 18:16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여름 시즌 겨냥 출시 음료 ‘인기’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의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에서 선보인 여름 음료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6월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 ‘모닝해즈’에서 에이드 3종을 선보인지 한달 만에 전체 점포 매출이 약 12% 신장됐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선보인 에이드 3종은 ‘복숭아 망고 스파클링’, ‘청포도 키위 스파클링’, ‘석류 블루베리 스파클링’이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FS) 전략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3종을 찾는 손님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모닝해즈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닝해즈’는 오피스, 산업체, 컨세션 등 다양한 단체급식 경로에서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고 있는 푸드서비스 전용 카페로, 커피, 차, 에이드 등의 음료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1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진병두 비욘드포스트 기자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