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HIT’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입력 2019-08-14 08:14

사진=플레디스엔터텐인먼트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텐인먼트제공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싱글 '히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다"고 밝혔다.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컴백과 동시에 각종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지,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0개국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빌보드와 포브스, NME를 비롯한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HI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세븐틴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


세븐틴은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