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HIT’ 물론 독보적인 단체 칼군무를 선보였다.

입력 2019-08-15 15:03

플레디스
플레디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븐틴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싱글 ‘HIT’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과시했다.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지난 5일 공개 직후 컴백과 동시에 각종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지,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0개국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빌보드와 포브스, NME를 비롯한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HI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세븐틴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배경 및 다채로운 색감으로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극대화한 개인 컷은 물론, 독보적인 단체 칼군무를 선보였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