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양팡, 세상혼자 사는 비주얼, 넋놓고보게 되네...'근황 핫이슈' 팬 행보 실화?

입력 2019-08-23 04:53

양팡, 세상혼자 사는 비주얼, 넋놓고보게 되네...'근황 핫이슈' 팬 행보 실화?
[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양팡 유명 브이제이에 대한 팬들 그리고 네티즌 나아가 대중적 관심이 그녀의 주가를 더욱 더 높이고 있다. 그만큼 역대급 방송력은 물론이고 4차원 미모로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같은 가치를 발산하고 있는 것.

사정이 이렇다보니 주기적 반복적으로 양팡 키워드는 다른 그 어떤 브이제이보다 더 이슈화되고 있으며 언론들도 대서특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각종 보도에 따르면 양팡 당사자는 '강아지 구조 방송' 과 함께 40대 열혈팬의 '극단적 행동'으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으면서 급기야 포털사이트 핵심 키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팡 근황과 관련한 이슈들도 계속 쏟아지고 있는데, 워낙 뛰어난 미모를 발산한 유명 스타인 까닭에 대중적 관심이 극대화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화제의 인물로 연일 등극하고 있는 양팡 브이제이는 이른바 개념 브이제이다. 일본군 위안부 기림의 날을 기념하기도 했다. 200만 구독자와 함께 공중파보다 더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 양팡 당사자는 걸그룹 못지 않는 4차원 미모로 '여신 보다 더 여신 같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연예계 러브콜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팡 이미지 = 인스타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