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1(화)

한국허벌라이프,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승인 2019-08-29 09:58:22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 신뢰 얻어

한국허벌라이프,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9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지난 28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이 시상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심사위원단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큰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을 선정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이순곤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