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An Od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신곡을 최초 공개해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선공개 곡인 'HIT'을 비롯해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인 타이틀곡 '독:Fear', 어반 팝 스타일 '거짓말을 해, 달콤한 세레나데 'Let me hear you say', 세븐틴의 청춘 찬가 'Lucky',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Back it up', 새로운 조합인 조슈아-준-디에잇-버논의 'Network Love' 등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특히 타이틀곡 '독:Fear'에서는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이 그려졌다.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세븐틴의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 발산이 예고된다.또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퍼포먼스 유닛의 ‘247’, 힙합 기반의 장르를 선보이는 보컬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뚜렷한 개성이 드러난 ‘Back it up’, 새로운 조합인 조슈아, 준, 디에잇, 버논의 ‘Network Love’까지 색달라진 무드의 곡을 펼치며 또 한 번의 음악적 성장을 예고,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세 번째 트랙에 위치한 타이틀곡 ‘독:Fear’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세븐틴의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jb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