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마리텔 V2”

입력 2019-09-16 05:37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V2
사진=MBC마이리틀텔레비전V2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 측은 "13일 추석 연휴 편성 변경으로 인해 아쉽게도 결방 한다"라고 밝혔다.


시작된 '마리텔 V2'는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최양락-김학래-정성호-마마무 솔라가 함께하는 '추석 특집'으로 꾸며져 지난 금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들은 추석에 어울리는 콘텐츠 방송을 통해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들은 20일 '추석 특집 2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 장영란의 '진품 거품'에서는 장영란의 집안에 있던 온갖 골동품들이 총출동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어떤 골동품들이 소개될지, 과연 값어치는 얼마나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보고만 있어도 웃긴 레전드 개그들을 직접 리뷰, 재연하며 여전한 개그감을 선보였다.


예고편을 통해 20일 금요일에는 '알까기'로 돌아올 예정이어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


마지막으로 마마무 솔라는 ’폴 스포츠‘ 선생님인 김수지와 최연소 국가대표 김수빈이 함께하는 폴 댄스를 선보였다.


셋째 딸 하영이까지 합류해 ’4인 폴 댄스‘에 성공했는데, 이후 어떤 ’폴 댄스‘의 매력을 보여줄지 시선을 모은다.


화제성과 더불어 핵꿀잼 파티를 열고 있는 '마리텔 V2'는 오는 20일 추석을 맞이한 마리텔 가족들이 2부에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해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지난주보다 더 강력한 꿀잼들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21일 새로운 콘텐츠로 이루어진 생방송이 준비되어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