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영상에서 이찬혁은 짙은 푸른 빛의 바다를 연상케??? 항해

입력 2019-09-27 04:36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악동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정규앨범 ‘항해’의 D-1 포스터와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찬혁은 짙은 푸른 빛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그림을 바라보며 쓸쓸히 앉아 있다.


이수현은 비가 내리는 서재에 앉아 글을 적고 있어 악뮤가 전할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항해' 발매 단 하루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샘플러 영상에는 '항해' 전곡의 일부를 맛보기로 들을 수 있어 악뮤의 새 음악을 궁금해 했던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샘플러 영상은 ‘뱃노래’를 시작으로 ‘물 만난 물고기’와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달’ ‘FREEDOM'(프리덤) ‘더 사랑해줄걸’ ‘고래’ ‘밤 끝없는 밤’ ‘작별 인사’ ‘시간을 갖자’ 등 총 10곡의 수록곡들이 소개됐다.영상은 감성을 자극하는 느린 템포의 곡들과 어깨를 흔들게 만드는 미디움 템포의 곡들이 서사에 맞게 펼쳐졌다. 각 트랙의 몇 소절이 짧게 공개됐지만, ‘항해’에 담긴 악동뮤지션의 무르익은 음악성을 엿볼 수 있다.


'항해'는 '떠나다'라는 키워드를 통해 '이별'의 테마를 전반적으로 다뤘다.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이별의 감성을 밴드 사운드로 풀어내 담백하게 표현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