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단기다이어트 유산균과살빼는약’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현미밥의 칼로리는 145칼로리로 많

입력 2019-10-06 02:31

단기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단기다이어트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현미밥의 칼로리는 145칼로리로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이다. 현미밥의 주성분 현미는 리놀렌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당뇨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하게 되면 살빼는약에 의지를 하게되는경우가 있다. 이들 살빼는 약은 전문의약품으로 병원에서 의사의 진료를 받고 처방을 받아서 약사의 조제를 받고 약을 구입해야한다. 인터넷이나 홈쇼핑과 같은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게 된다면 그 제품들은 의약품이 아니라 실제로는 식품 또는 무허가 의약품인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구입 전 확실한 정보를 가지고 약을 구매할 필요가 있다.


단기다이어트시 현미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현미는 피로회복, 혈관질환개선, 피부미용, 변비개선, 다이어트, 암예방, 탈모예방에 효과적인 식품이다. 특히 현미는 포만감이크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와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많은 이들에게 화제다. 최근 유산균이 건강한 다이어트로 여러 매체에 소개되고 있다. 유산균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규칙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해야 한다.


무리하게 진행하려다 시서스 가루 섭취 복용량을 어기면서 먹게되면 문제가된다. 시서스 하루 권장량은 500mg에서 1g이지만 분말형태로 섭취시 1일 300g으로 반드시 지켜 복용해야한다. 시서스는 식물 알레르기 환자가 먹게되면 두드러기같은 부작용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카페인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릴 수도 있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