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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컬러에 워싱기법 덧댄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

입력 2022-01-28 15:00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의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22 SS 워터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

널디의 이번 컬렉션은 기존 라인의 틀을 깨며 더 자유로운 널디 감성을 추구하고 있다. [제공=에이피알]
널디의 이번 컬렉션은 기존 라인의 틀을 깨며 더 자유로운 널디 감성을 추구하고 있다. [제공=에이피알]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 아래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1월 중순 처음으로 출시한 널디의 2022 SS 첫 신상품인 ‘시그니처 컬렉션’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기존 컬러 감성에 타이다잉(염색의 한 기법), 그라데이션(색의 농도), 수채화 콘셉트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했다. [제공=에이피알]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 아래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1월 중순 처음으로 출시한 널디의 2022 SS 첫 신상품인 ‘시그니처 컬렉션’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 기존 컬러 감성에 타이다잉(염색의 한 기법), 그라데이션(색의 농도), 수채화 콘셉트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했다. [제공=에이피알]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라인’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타이다잉 라인’ [제공=에이피알]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라인’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타이다잉 라인’ [제공=에이피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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