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에이피알 널디(NERDY), 간절기 아이템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선봬

입력 2022-02-28 10:36

널디의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제공=널디]
널디의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제공=널디]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윈드 브레이커’(바람막이)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에 사계절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테일과 기능성이 특징이다. 테니스나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트렌디한 웜업(warm-up)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2월 초 '태연 컬렉션'을 통해 머저 공개한 ‘엔와이 윈드브레이커 세트’와 ‘엔와이 우븐 반팔 트랙 세트’는 널디의 시그니처 2-LINE(세상과 다른 나) 디자인이 담긴 간절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특히 ‘컬러 블락 윈드브레이커 세트’는 톤온톤 배색으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우파’ 후속작 ‘스걸파’(스트릿걸스파이터)에서 ‘과천꿀수박’으로 유명해진 이서인 씨의 댄싱과 함께한 제품으로, 출시 전 상황과 맞물려 이 회사 몰 사이트에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아울러 실내외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 패션 아이템 ‘엔와이 아노락’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유광 소재의 바람막이 ‘글로시 윈드브레이커’로 다채롭게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반팔 트랙’을 통해 여름까지 아우르는 활용도가 주목된다.

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