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측은 올림플래닛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임직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한다.

사옥 내부에는 현실과 가상세계가 화합을 이루는 공간인 Harmony룸과 가상공간을 공유하는 Share룸, 현실과 가상세계가 소통하는 communication룸, 세상을 바꾸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뜻하는 Innovation룸 등의 미팅룸을 구성했다.

또 올림플래닛의 가상공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메타버스 체험존 구성, 임직원의 원활한 업무 소통을 위한 부서 공간 구성, 임직원 전용 휴게 공간, 다양한 간식이 비치된 라운지 등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했다.
올림플래닛은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미디어, 전시, 아트 갤러리와 같은 다양한 산업, 브랜드 등과 함께 1만8600개 이상의 가상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