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한양, 순천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5월 분양

입력 2022-04-12 21:00

한양, 순천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5월 분양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한양이 다음달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일원에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27층 5개동 101·125㎡ 총 340세대이며, 타입별로는 △101㎡A 74세대 △101㎡B 43세대 △125㎡A 131세대 △125㎡B 92세대로 구성된다.

아파트 펫네임인 '디에디션(The Edition)'은 순천의 주거 중심지 조례동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고 봉화산 청정 자연을 곁에서 즐기는가 하면 전세대 중대형으로 구성하면서 주거가치를 고루 갖췄음을 의미한다.

조례동은 시내 시외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봉화터널 이용 시 구도심에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도보 거리에 왕조초, 동산여중 등 학교와 조례동 학원가, 조례호수도서관 등이 밀집돼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봉화산 도시공원 부지 내 조성되는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 봉화산을 산책하며 여유롭게 자연을 누릴 수 있고, 인근에 조례 호수공원과 서당골공원, 송정공원 등 녹지를 갖췄다.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조망권 및 일조권 확보를 용이하게 했으며, 주차장을 지하에만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순천 최초 씨어터룸을 마련했으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오픈키친, 육아카페, 키즈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