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일본 유명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공=널디]](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419161954078153891d139ac220118192127.jpg&nmt=30)
이번 에디션은 새롭게 ‘널디스트(NERDIST)’로 합류한 스트릿 걸스 파이터(스걸파) 출신의 신진 댄서 ‘이서인’이 함께했다.
두번째 제작된 아트모스 에디션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잘 녹여냈다. 보라, 핑크 등 널디 특유의 독보적인 컬러감을 아트모스만의 ‘수채화 무드’를 반영했다.
지난 2월 널디스트(NERDIST)에 합류한 ‘과천꿀수박’ 이서인은 연습에 온전히 몰입해 ‘나 다움’을 표출해내는 과정을 뽐냈다.
널디의 이번 컬렉션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된다. 지난 15일부터 일본에서는 널디 온라인 자사몰과 하라주쿠 플래그십 스토어, 아트모스 온오프라인몰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내에서도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널디는 최근 시부야, 오사카 백화점 3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신설하며 본격적인 일본 확장을 시작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