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알레르망, 배우 송중기 모델로 발탁

입력 2022-04-20 19:10

알레르망, 배우 송중기 모델로 발탁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침구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배우 송중기를 ‘알레르망 스핑크스’와 ‘알레르망’의 모델로 발탁했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182년 역사를 지닌 영국 매트리스 1위 해리슨 스핑크스사의 침대 기술과 영국 알러지 협회가 인정한 알레르망의 ‘X-cover’ 원단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알러지 프리 매트리스’다.

알레르망은 송중기 발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알레르망’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CF 콘셉트는 ‘나쁜 남자(‘I’m Bed Guy’)로 침대라는 의미의 ‘BED’를 그대로 발음한 ‘BAD(나쁜 남자)’라는 중의적인 의미로 풀어낸 광고다. ‘세련되고 시크한 그 남자에게 빈틈 하나 없이 모두 다 맞춰주는 건 8000개의 핏을 가진 알레르망 스핑크스 뿐’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기준에 적합한 제품임을 강조한다.

배우 송중기는 “촬영 기간 내내 직접 만져보고 누워보니,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의 기술력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신제품 화보 컷과 ‘시크한 남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알레르망 스핑크스 TV CF는 20일부터 온에어될 예정이다. 알레르망은 김태희, 박신혜, 전지현 톱스타들이 하이엔드를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 전달자 역할을 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