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산업

폭염도 무찌를 음료! SPC 배스킨라빈스,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 출시

입력 2022-07-25 13:02

배스킨라빈스의 청량감 넘치는 슬러시 타입의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의 청량감 넘치는 슬러시 타입의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 [배스킨라빈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청량감 넘치는 슬러시 타입의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썸머크러쉬블라스트’는 블루 레몬, 파인애플, 나주배, 청포도 등 여름철 인기 과일을 주원료로 활용해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아삭아삭한 살얼음이 씹히는 시원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상큼한 레몬 라임 맛과 함께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적용한 ‘블루 레몬 블라스트’ △파인애플을 그대로 갈아 넣어 이국적 달콤함을 선사하는 ‘파인애플 블라스트’ △높은 당도와 부드러운 과육이 특징인 우리 농산물 나주배를 활용해 시원 달콤한 ‘나주배블라스트’ △싱그럽고 상큼한 청포도 맛을 재현한 ‘청포도 블라스트’ 등이다.

특히 ‘나주배블라스트’는 나주배 원예농협에서 공급한 배 원물을 활용하는 등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배스킨라빈스는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라지 사이즈(4,500원)구매 시 1,600원 혜택을 적용해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뜨거운 열기에 지치기 쉬운 계절인 여름을 시원함과 달달함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썸머크러쉬블라스트 4종’을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