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살아난 여행’…널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한정판 신상 출시

입력 2022-08-31 15:57

‘살아난 여행’…널디,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한정판 신상 출시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여행을 테마로 만든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신상을 공개했다.

후디, 스웻팬츠, 모자로 구성된 널디X현대백화점면세점 에디션은 장시간 비행에도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의 성격을 반영한 슬로건 ‘Make yourself a Priority(내가 되고 싶은 나)’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으며,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고급스러움과 널디의 자유분방한 브랜드 이미지가 어우러졌다.

3종 합계 총 2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시내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과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기내용 슬리퍼, 캐리어 스티커, 펜으로 구성된 스페셜 트래블 키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널디는 중국 봉쇄령 등에 의해 면세 매출이 막히는 악재를 경험하기도 했다. 그러나 빠르게 출구전략을 만들어 스트릿 패션의 본산지 일본을 공략하고, 중국에서는 현지 생산-판매의 버티컬 전략을 택하는 등 매출 정체를 극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