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연예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 진행

입력 2023-02-07 18:32

알레르망 스핑크스,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 진행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2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의 부담이 늘어나면서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소비자의 가격 부담은 줄이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다. 수면의 질과 위생적인 침실 환경을 중요시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세계 최초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를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알레르망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트리스 전 품목 40% 할인 (일부 품목 제외)을 진행한다. 전 품목 매트리스 구매 시 특정 프레임 5종 (헤럴드, 데이지, 아만다, 소니아, 벤자민)과 전 품목 SS 매트리스 구매 시 SS사이즈 프레임 2종(아실리/매튜)을 각각 50% 할인 진행하며 매트리스 포함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레르망 침구 추가 10% 할인권이 제공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예식을 미뤄왔던 예비부부를 위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품질과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