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서비스 제공…“포인트 활용해 언제든 쉽게 여행떠나요”

입력 2023-10-10 10:08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서비스 제공…“포인트 활용해 언제든 쉽게 여행떠나요”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제주항공은 구매 금액만큼 적립 받고, 부족한 만큼 구매해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제도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 포인트’는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부족한 포인트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 지인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순수 항공운임의 5%가 적립되며(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0% 적립) 1포인트는 1원의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가진다.

보유한 포인트는 항공권 구매뿐 아니라 사전 수하물, 사전 주문 기내식, 사전 좌석 지정 등 부가 서비스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정된 여행을 취소해야 할 경우, 환불 대신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해 적립할 수 있는 ‘대체 환불 서비스’는 또 다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개선한 제도로, 항공권 환불 금액에 소정의 이벤트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대체 환불 서비스를 도입한 지난 2021년 10월 이후 월 평균 320여명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지난 9월까지 약 2년간 7700여명의 회원들이 새로운 여행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리프레시 포인트는 이용자 측면에서 활용도가 높아 언제든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편리한 제도”라며 “제주항공과 함께 일상이 여행이 되는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