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산업

제주항공, 브랜드슬로건 영상 1000만뷰 돌파

입력 2023-10-23 10:11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제주항공 브랜드 슬로건 영상 캡처. (사진 =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은 제주항공 브랜드 슬로건 영상 캡처. (사진 = 제주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제주항공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 영상이 공개 한 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편의 브랜드 필름과 4편의 캠페인 영상으로 구성된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영상은 출·퇴근길, 운전 중,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이 결과 브랜드 슬로건 캠페인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20일까지 한 달간 10만여 명이 제주항공 신규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앱 신규 설치 건수 또한 15만8000여 건에 달해 전월 같은 기간 13만9000여 건 대비 약 14% 증가했다.

이밖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을 통해 판매된 항공권 직접 판매 매출 또한 영상 공개 이전 대비 약 10%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난 2005년 창립 이후 18년간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 온 제주항공의 이야기를 고객 관점으로 풀어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 속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고객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