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넷마블, ‘2024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13위 기록…한국 퍼블리셔 중 1위

입력 2024-03-11 16:18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사진 = 넷마블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글로벌 모바일 시장 소비자 지출을 기준으로 우수 퍼블리셔를 선정하는 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data.ai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수치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하고 있다.

카밤, 잼시티, 스핀엑스 등 여러 자회사를 보유한 넷마블은 올해 시상식에서 13위를 차지해 국내 기업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퍼블리셔 중에서는 5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