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샤크닌자 APAC, 아시아태평양 모델로 한소희 발탁

입력 2024-06-07 09:26

샤크닌자 브랜드 샤크 뷰티, 배우 한소희 아시아·태평양 헤어케어 제품 라인 모델로

'샤크 뷰티'의 아시아태평양 공식 앰버서더로 한소희 발탁
'샤크 뷰티'의 아시아태평양 공식 앰버서더로 한소희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브랜드 샤크 뷰티(Shark Beauty)가 배우 한소희를 아시아·태평양(Asia Pacific, 이하 APAC) 헤어케어 제품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가 상징하는 자신감과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하며 APAC 시장 내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차별성을 알리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샤크 뷰티는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 홍보를 시작으로 배우 한소희와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할 예정이다.

이본 테이 샤크닌자 APAC 마케팅 총괄은 "배우 한소희는 샤크 뷰티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소유한 가장 이상적인 파트너로, 우리 브랜드의 주 소비자 층이기도 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규 모델로 발탁된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여 2020년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과 ‘경성크리처’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국내외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또한 올해 공개 예정인 ‘경성크리처’ 시즌2를 통해 다시 한번 활약할 전망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