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탑텐, 300평대 교외형 매장 ‘광주수완점’ 오픈

입력 2024-06-20 09:57

탑텐 X 이규태작가 ‘광주, 지금 이 순간을 담다’ 협업 티셔츠 광주수완점 한정 판매

 이미지 – 탑텐 광주수완점
이미지 – 탑텐 광주수완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300평대 교외형 매장 광주수완점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광주 광산구 도천동에 위치한 탑텐 광주수완점은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으며, 성인라인, 키즈라인, 탑텐밸런스가 구성된 복합매장으로 고객 동선을 배려한 상품구성을 통해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외관에 있어서도 큐브 인 큐브 형태로 구조적인 연속성을 표현하였으며 화이트&그레이에 심플한 파사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탑텐은 광주수완점 오픈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11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탑텐과 일러스트레이터 이규태 작가가 협업한 '광주, 지금 이 순간을 담다' 협업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탑텐과의 협업에서 이규태 작가는 광주의 자연유산 ‘무등산 주상절리대’와 ‘광주 충효동 왕버들군’을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해 그 가치를 더했다.

한편, 탑텐은 지역 상생 캠페인 'Good Action, Good Wear'를 통해 지난 12일, 탑텐피플은 무등산 국립공원을 방문해 무등산의 토종 자생식물 서식지를 보호를 위한 ‘외래식물 제거활동’을 함께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