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습하고 더울 텐가, 여름에도 즐기는 쿨한 텐가

쿨 시리즈는 제품에 냉감 효과를 일으키는 멘톨이 함유돼 사용 시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셀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 텐가 코리아의 본사가 위치한 일본에서 첫 출시됐다.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 매년 여름 시즌 재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쿨 시리즈는 총 4종이다. 텐가 포켓 콜드 스파크는 기존 제품인 ‘포켓 스파크 비즈’에 쿨 로션을 적용한 제품으로, 탄성이 높은 비즈 디테일이 더해져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텐가 에그 스노우 크리스탈은 눈의 결정을 형상화한 내부 디테일에 시원하고 상쾌한 쿨 로션이 더해져 한층 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쿨 에디션은 에어홀에 의한 흡인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상쾌한 느낌을 더했다. 텐가 로션 쿨은 멘톨이 함유된 중점도 로션 제품으로, 원하는 홀과 조합해 한층 강렬하게 즐기기 좋다. 올해는 용액이 안에서 밖으로만 분사하도록 설계된 원 웨이 밸브(One Way Valve) 용기를 적용해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텐가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더욱 색다른 자극으로 즐길 수 있도록 냉감 소재가 더해진 쿨 시리즈를 재출시했다”며 “올 여름 쿨 시리즈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