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4-06-27 08:30  |  연예

레드페이스, 여름 장마철 최적화 '기능성 레인 샌들' 출시

장마철 대비 접지력과 통기성 뛰어난 남성용 레인 샌들 2종

레드페이스 로그 맨 샌들, 로그 오토 맨 샌들
레드페이스 로그 맨 샌들, 로그 오토 맨 샌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접지력과 통기성으로 장마철에 유용한 남성용 레인 샌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그 맨 샌들과 로그 오토 맨 샌들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워터 아웃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콘트라 릿지 워터는 젖은 지면에 최적화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가진 기능성 밑창 소재다. 덕분에 여름철 잦은 비로 미끄러운 도로는 물론, 물에 직접 들어가거나 젖은 바위 위를 걸어야 하는 계곡 산행 시에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날씨 변화가 잦은 여름철 편안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돕는 디자인도 눈에 띈다. 신발 앞부분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측면과 뒤꿈치 부분이 트여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해 통기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에 비와 습기에도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편리한 탈착을 위한 디테일도 더했다. 로그 맨 샌들엔 신발 끈을 당겨 쉽게 조였다 풀 수 있는 퀵레이스 시스템이, 로고 오토 맨 샌들엔 다이얼을 돌려 끈 조절이 가능한 오토레이싱 시스템이 적용됐다. 착용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샌들은 계곡 산행은 물론 비 오는 장마철에도 유용해 여름철 필수템이다”라며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레드페이스 샌들과 장마철과 무더위를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