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의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건강을 강조하는 BFY(Better-For-You) 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자신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제로슈가 아이스티, 아망추, 아샷추, 제로슈가 아샷추로 구성됐다.
‘제로슈가 아이스티’는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슈가로 즐길 수 있다. ‘아망추(아이스티에 망고 추가)’는 복숭아 아이스티에 망고를 토핑으로 듬뿍 올려 새콤달콤한 복숭아의 향미와 망고의 진한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아샷추(아이스티에 샷추가)’는 아이스티에 이디야커피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아이스티의 달콤함과 커피의 쌉쌀한 맛이 이루는 조화가 특징이며 제로슈가, 디카페인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