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무대에서 활약 중인 국내외 선수 5인과 캠페인..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 향상 목적
PGA 잰더 쇼플리, KPGA 이재경, 김영수, KLPGA 김재희, LPGA 다니엘 강

‘팀 데상트골프’란 데상트골프가 공식 후원 중인 선수 5인과 함께 하는 캠페인 이름이다. 캠페인에는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 중인 세계적 선수와 퍼포먼스 데상트골프웨어 이미지를 각인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팀 데상트골프’에는 PGA에서 활약 중인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를 비롯해 KPGA의 김영수와 이재경, KLPGA 김재희, LPGA 다니엘 강(Danielle Kang) 이 포함됐다. 데상트골프는 각 선수들의 풍부한 경기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기획 자문 협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퍼포먼스 골프웨어 이미지 강화를 위한 캠페인 전개와 동시에 데상트골프는 고기능성 골프웨어 라인 보강하고, 부산에 위치한 데상트신발연구소(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를 통한 골프화 라인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캠페인과 함께 5인의 개별 화보도 공개됐다.
한편, 올 상반기에는 데상트골프가 후원 중인 잰더 쇼플리와 김재희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다. 잰더 쇼플리는 지난 5월, 미국에서 열린 제106회 PGA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21언더파 263타를 기록하며 우승했다. 이로써 쇼플리는 PGA투어 통산 8승째를 달성했다. KLPGA에서 뛰고 있는 김재희는 지난 3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합계 17언더파로 우승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