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20대들의 마케팅 및 기획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동시에, 대학생들에게는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티웨이항공은 설명했다.
지난 4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열린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에 참여한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각각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 상장과 일본·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 및 기념품을 수여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기획 분야에서는 홈페이지/모바일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학생), 마케팅 분야에서는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 학생)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우수한 아이디어와 능력을 갖춘 마케팅 인재들이 참여해 주신 덕분에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