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박수홍쇼핑’ 유튜브 채널서 오픈… 세탁세제, 탈모샴푸 등 인기 많은 패키지 구성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유튜브 소셜커머스를 활용했다. 살림백서는 트렌디하고 혜택이 풍성한 상품 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수홍쇼핑을 선택했으며, 세탁용품·샴푸·청소용품 등 생활용품 패키지를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한다.
박수홍쇼핑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 패키지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총 4종으로 준비했다. ‘베스트 세트’는 살림백서 네이버 스토어에서 약 34만 개의 리뷰를 기록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등 살림백서 대표 제품으로 구성했다.
박수홍쇼핑 살림백서 편은 23일 오후 6시 박수홍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살림백서 사업부 함형진 상무는 “네이버 관심고객 110만 명에 달하는 살림백서를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알리기 위해 유튜브 소셜커머스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바른 이미지로 전 연령대에서 높은 호감도를 보유한 박수홍과의 협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