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경쟁력 확대"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의 차별화 역량을 더하여, 모햇의 사업 확대 및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회원 수 12만 명을 돌파하며 재생에너지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모햇과, OK캐쉬백, 시럽(syrup) 등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플래닛의 협업은 한발 앞선 마케팅 전략을 선보여 B2C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모햇은 SK플래닛의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단순히 친환경 기업에 투자하는 것을 넘어, 직접 재생에너지 생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모햇은 에너지 시장에서 개인의 참여를 확대하고, 나아가 RE100 등 국내 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모햇의 함일한 대표는 “다양한 산업 간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 투자 플랫폼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투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기업 파트너사와의 마케팅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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